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푸쿠옥으로 휴양가기

푸꾸옥 야시장에서 대판 싸울 뻔한 Ssul. 망고꿀팁|시푸드레스토랑 티엔탄

by 뿌TV 2019. 12. 9.
728x90
반응형

즈엉동 야시장 많이 가실텐데요
야시장 안에 해산물 가게에서 먹어보긴 해야되는데 마땅한 곳이 있을까 하시는 분들! 요 글을 확인해주세요ㅋㅋ

이번엔 푸꾸옥 야시장 방문했어요! 야시장에 가게가 너무 많아서 어디부터 가야할 지 모르겠더라구요

 



해산물 레스토랑에는 XU 라던지 크랩하우스 등등 많은데요 제가 갔던 곳은 티엔탄이에요.

Quán Ăn Thiên Thanh - Quán Ăn Thiên Thanh
Đường Bạch Đằng,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tỉnh Kiên Giang, 베트남
+84 91 666 11 72
https://maps.app.goo.gl/Z741Dy45XS8nrXge9


티엔탄은 시장 안쪽에 자리하고 있는데, 그 덕에 보다 한적하고 넓은 장소에서 식사 하실 수 있답니다. 거의 골목 하나를 차지하고 가게를 냈더라구요. 조명도 엄청 환하고 깨끗한 자리라서 보자마자 여기 앉아서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유모차를 가져오시거나 아이가 있는 분들도 다른 붐비는 곳보다 훨씬 식사하기 편하실 것 같아요.
알고보니 배틀**에 출연했던 적 있는 곳이더라구요!
구운 가리비와 블랙타이거 새우가 각 149K (한화 7,500원 선)씩에 먹을 수 있었어요. 넘나 훌륭한 가격.



그리고 덧붙여 꿀팁하나 더 드려요~ 바로 망고!!

 

저는 소나씨 상가의 망고와 즈엉동 야시장에서 파는 망고 둘 다 먹어봤는데
공교롭게도 즈엉동 야시장에서 먹었던 망고가 몇만배(!!) 더 맛있었어요.

망고는 다 맛이 같은 줄 알았는데 맛없는 망고가 있더라구요!! 소나씨 상가 길에서 파는 망고집이 정말 맛이 없었어요ㅠ
제가 즈엉동 야시장 입구에서 샀던 망고집은 망고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더 사오지않아 속상해 울음이 날정도..ㅠㅠㅠㅠ
게다가 다른 과일파는집보다 망고는 20K 팔더라구요(1,000원) 여기 망고집 꼭 가세요.

정확한 위치는 영상으로 확인해주시면 쉽게 아실 수 있을거예요

 

그 외에 이런 야시장음식이 전부 30K (1,500원) 밖에 안하니까

드시고 싶은 것 다 드시고 오세요 후회남지 않게!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