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시래기 육아일기

대구 침산동 키즈카페 히어로플레이파크 침산점 | 몇살부터? 주차 할인 꿀팁!

by 뿌TV 2023. 12. 9.
728x90
반응형

오늘의 육아리뷰는 대구 침산동 히어로플레이파크 후기입니다.

두 돌 된 저희 아이랑 맨날 똑같은 놀이 집에서 해주는 것만 같아

가성비 좋은 어린이 놀이터 키즈카페를 찾았어요.

 

특히 대구 침산동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2023. 8. 신상 키즈카페라

방문을 더 망설일 이유가 없었단 ㅎㅎ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1. 위치와 시설

 

  • 주소 : 대구 북구 침산로 240, 4층
  • 영업시간 : 주말 10:30 - 20:00
  • 주중 11:00 - 20:00
  • 가격 : 소인 반일 3만 원 / 보호자 7천 원
  • 지하주차장 무료
  • 대구 동구 접근성 Good

주소 대구 북구 침산로 240, 4층이고, 주말은 10:30 - 20:00, 주중은 11:00 - 20:00까지 운영돼요. 소인 반일은 3만 원, 보호자는 7천 원으로 가격은 적당하다고 느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이 무료로 제공되며, 대구 동구에서도 쉽게 접근 가능한 것이 좋더라고요.

 

2. 놀이 시설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다양한 놀이 시설이 마련돼 있어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었어요.

특히, 구름사다리와 같은 미끄럼틀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는데요!

 

몇살이 방문하면 적당할까?
두 돌 이상이면 충분!

 

 

방문했던 저희 아이들은 만 27개월로,

하나는 겁이 많고, 하나는 도전의식이 강한 여아들이었는데

둘 다 우쭈쭈 하니 어찌됐든 구름다리를 완주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엄마 마음이 기왕 간거 뽕 빼고 싶다면..^^

두 돌 이상을 추천드립니다.

 

아, 잘 걸어다니는 남자아이들이라면

언제든 환영일 듯 합니다 :)

 

 

 

무서워도 씩씩하게

엉덩이로 걸어가기 ㅋㅋㅋ

 

 

저 많은 놀이기구에도 불구하고

집에서도 탈 수 있는 작은 자동차를 탈땐

속이 좀 타들어가긴 해요..

저만 이런거 아니죠..?

 

 

 

저는 토요일 주말 오픈런을 뛰었는데

정오가 넘어가면서 이 정도의 인원이 있었고

느낌상 번잡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애들끼리 놀기에 최소인원이란 느낌.

 

키카에 대형 미끄럼틀은 빠질 수 없죠 

이런 미끄럼틀이 약 6개가 된답니다 ㅋㅋ

 

 

볼풀장도 정말 넓었는데요

엄마도 너무너무 즐겁게 놀수 있었어요.

 

 

그리고 두 돌한테는

이정도 놀잇감이 가장 즐거웠던거 같기도 ^^

 

그 외에 에어바운서와 카트레이싱,

사커(공차는)룸이나 밧줄타고 이동하는

조금 더 큰 아이들을 위한 공간들도 있어요.

 

젊은 도우미님들이 중간중간 배치되어

만 4살 이상쯤 되는 아기들은 보호자가

신경을 따로 쓰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3. 어른을 위한 휴식 공간

히어로플레이파크 내에는 어른들을 위한 휴식 공간도 마련돼 있어서 피곤한 몸을 편안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마사지 기계가 약 4대쯤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번엔 꼭 마사지 기계 이용해보려고해요 ㅋㅋ

다양한 음식 메뉴도 제공되는데, 볶음밥, 피자, 떡볶이 등 분식류를 팔았어요.

아메리카노는 3.5천원 선. 이런 곳이 그렇듯 가격대비 품질은 그닥..

 

 

아이 음식을 못 싸갔었는데

평소 간을 전혀 안하는 음식을 먹이는데다

계란 알러지가 있어 가장 만만하다 생각한게

피자였는데, 1만 8천원 퀄리티가 이정도라하면

다들 어떤 느낌이신지 아실 것 같아요 ㅠㅠㅠ

 

다만 떡볶이나 치킨류는

워낙 실패하기 어려운 메뉴다보니

간이 센 게 괜찮다면 그쪽을 권해드립니다.

 

 

4. 주차 및 할인 안내 

주말에는 오픈런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느꼈어요.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가서 2시 전에 나왔는데,

오전엔 주차장이 널럴하던 것이 오후엔 빽빽히 다 차있더라고요.

참, 주차비는 이용시간동안 무료입니다.

음식을 사먹으면 1만원 당 1시간 추가 무료.

 

또한, 할인 이벤트는 오픈마켓이 훨씬 저렴합니다.

그때 그때마다 구매 가능 페이지가 다르지만

2023년 12월 기준으로 지금 이 곳이 제일 싸네요!

 

https://www.11st.co.kr/products/6434893538

 

[11번가] [대구] 히어로플레이파크 침산점 소인권(11/1~)/히어로키즈카페/키즈파크/체험/가볼만한

여행/숙박/항공>레저입장권>테마파크, 가격 : 22,500원

www.11st.co.kr

 

 

팁TIP

:: 티켓구매시 ::

기본권 아니고 무조건!! 반일권 구매하세요.

주말 기준 기본권은 2시간 놀수 있고,

반일권은 4시간을 놀 수 있는데

시간 순삭이더라구요 ㅎㅎ

 

:: 어른 티켓 ::

오픈 마켓에서 소인 티켓만 구매하시고

성인 것은 반일권 / 입장료 7천원으로

현장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5. 결론과 추천 

 

총평으로는 대구 북구에 위치한 히어로플레이파크는 크기가 크고 시설이 깨끗하여 아이들이 많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다만, 어린 아이들에게는 조금 도전적인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이 자기들 끼리 놀 수 있어서 어른들도 쉴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전 재방문의사 완전있음!! 이 글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육아가 편해지는 대구 육아정보를 다음 글에서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