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푸쿠옥으로 휴양가기

푸꾸옥 분짜하노이 찾는 꿀팁 위치 먹방 buncha hanoi mukbang

by 뿌TV 2020.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로운 푸꾸옥 영상으로 나타난 뿌TV 뻐거입니다.

푸꾸옥가서 꼭 들러야 할 맛집으로 분짜하노이 다들 생각해두셨을텐데

직접 분짜하노이 들러보고 먹어본 후기 영상 쪄왔어요.

 

 

분짜 하노이 위치

 

오늘의 꿀팁은 분짜하노이의 위치인데요

안푸 호텔 묵을때 한글로 구글맵에 분짜하노이를 쳐서 갔던 곳

폐업을 한건지 어떤건지 도저히 찾을 수 없었어요.

꼭 buncha hanoi 로 검색하셔서 찾아가셔야 하고요.

다음은 유명한 그리고 확실한 분짜 하노이 위치입니다.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tỉnh Kiên Giang, 베트남

 

 

위치 참 애매해요. 즈엉동 시장에서 공항 방향으로 꽤 내려가야되는데 차로 10분이면 충분히 이동 가능하시구요

오후 땡볕에 걸어가기는 저는 힘들겠더라구요. 아이있거나 유모차 대동하셔야 되면 적절치 않을 수 있어요.

 

 

효과적인 여행동선을 위하여

저희는 숙소 체크아웃을 하고 공항 드롭서비스를 이용했기 때문에

공항에서 일부러 택시타고 분짜하노이를 찾아갔는데

다행히 얼마 떨어지지 않은 거리에 킹콩마트가 있으니 식사하시고 킹콩마트 들러보세요.

 

저는 간난쟁이 아닌 우리집 간난쟁이 피치(남편)때문에 킹콩마트 갈 수 없었어요.

어찌나 덥다고 찡찡 투덜대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 800m 정도? 떨어진 킹콩마트는 동선이 꼬여 패스했습니다.

푸꾸옥에서 가장 큰 마트라고 하니 가능하신 분들은 여기서 쇼핑하시고 다른곳으로 이동하면 좋으실 거같아요.

 

 

메뉴 주문

메뉴 구성이 단촐합니다. 걱정많이 안하셔도 됨 ㅋㅋ

전 메뉴가 60만동(3,000원)으로 통일이 되어 있고 메뉴는 크게 3가지 정도인 것 같아요.

쌀국수를 뜨뜻한(!) 소스에 찍어먹는 분짜, 각종 해산물을 전처럼 부쳐먹는 팬케익 반쎄오,

그리고 뭐 하나가 더 있던 거 같은데...모르겠어요 :0

 

 

미국 대통령 오바마가 방문했다는 쌀국수집답게 너무너무 맛있구요

원래 분짜 1개 나눠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가 주문했다는거ㅠㅠ 

최종적으로 저희 부부는 분짜 2개 , 반 쎄오 1개 , 음료수 2개 시켜 든든하게 먹었는데

각 음식들이  가성비 좋게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떠나시기 전에 영상으로 푸꾸옥 분짜하노이를 먼저 만나보세요^^

유튜브 뿌TV : 뽀시래기 신혼생활 채널입니다.

푸꾸옥 5박 7일간 몸소 체험하고 솔직하고 재밌게 리뷰한

피가되고 살이되는 푸꾸옥 완전정복기 영상이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만나요 뿌-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