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푸쿠옥으로 휴양가기

푸꾸옥 마사지샵 추천 후기 - 더베이 스파 | 한인샵 | 모조호텔 근처 | 강한 압 마사지

by 뿌TV 2020. 2. 19.
728x90
반응형

 

뿌-하! 뽀시래기 신혼일기 뿌TV 입니다.

오늘은 푸꾸옥 여행 완벽가이드 시리즈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동남아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것 중에 마사지를 빼놓을 수가 없겠죠!

저희 부부도 1일 2마사지를 즐길 정도로 케어받는 것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푸꾸옥 퓨전리조트 내 마사지 외에 다른 마사지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모국어가 그리울때, 한인샵

 

 

이 마사지 샵의 좋은 점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라는 점입니다.

여행가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느끼는 것도 좋지만, 한 3일정도 지나면 한국음식도 그리워지고 한국말도 그리워지고 고국의 손길이 그리워질 때가 있지 않습니까? 그래서 라면 바리바리 싸 들고 가시잖아요 저만그런거아니죠..?

푸꾸옥 5일차 쯤 지나는데 외국어를 써가며 이것저것 말하지 않더라도, 척 하면 척, 알아서 해주는 그런 서비스를! 받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과감하게 한인샵을 가게 된 것이죠!

 

위치가 아주 좋아요! 소나씨 상가 내, 모조호텔 바로 맞은 편!

 

소나씨 상가가 생소하실 분들 많으실 겁니다.

쇼핑센터라고 하면 주로 즈엉동 야시장(시내)을 많이 떠올리실텐데요,

소나씨 상가는 푸꾸옥 국제공항을 기준으로 섬 남쪽에 위치, 푸꾸옥 노보텔, 푸꾸옥 인터콘티넨탈 호텔, 베스트웨스턴 호텔 등 고급 리조트들이 많은 곳 중앙에 자리 잡은 스트릿 푸드 파는 곳을 말해요! 즈엉동 야시장보다는 더 정비되고 깔끔하며 탁 트인 공간이 있어요! 

 

https://www.tripadvisor.co.kr/Attraction_Review-g1184676-d15692932-Reviews-Banyantree_Spa-Duong_To_Phu_Quoc_Island_Kien_Giang_Province.html?m=19905

 

더 베이 스파 & 네일 푸꾸옥 - Duong To - 더 베이 스파 & 네일 푸꾸옥의 리뷰 - 트립어드바이저

더 베이 스파 & 네일 푸꾸옥,Duong To: 11건 중에서 2위를 차지한 관광명소인 더 베이 스파 & 네일 푸꾸옥에 관한 29 건의 리뷰와 42 건의 사진을 체크하세요.

www.tripadvisor.co.kr

 

저희는 푸꾸옥 마지막 숙소를 모조호텔로 잡았는데, 모조호텔이 이 소나씨 상가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이 주변을 탐방하다가, 더 베이 스파를 만나게 된거죠.

모조호텔에 입간판 광고(연계된 프로모션)를 보고 갈까말까 고민했었으나

입구 딱 들어가보고 아, 잘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풍요로운 프로모션 혜택 및 가격

 

더베이 스파는 모조호텔과 할인혜택이 연결되어 있구요

푸꾸옥 여행정보 네이버 카페인  알럽푸꾸옥과 연결이 또 되어있습니다.

둘 중 하나에 가입, 혹은 이용하고 계시다면 아묻따(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10% 할인을 해주시는데요,

여기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페 등에 SNS 후기글을 올려주시면 또 추가로 10% 할인,

총 20%라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보실 수 있어요.

전 1인 2만 5천원 가격에 받았습니다. 70분쯤 해주셨고,  원화, 베트남동, 미국달러 다 가능했어요!

 

 

마사지 퀄리티 : 부모님도 좋아하실, 강한 압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추천합니다. 

 

마사지 퀄리티가 !!!! 너무너무 좋아요!!!!

베트남에서 마사지 받아보신 분들 하시는 말씀 중에 상당수가

타이마사지랑 다르게 베트남마사지는 압이 약해서 문질~문질 하는느낌이라 뭔가 약간 부족하다는 평이 많은데

이건 심지어 고급 호텔 리조트 마사지에서도 공통이예요. 압이 전체적으로 약한 느낌이예요.

그런데 여기에서 제가 타이 마사지를 받았는데, 몸을 막 비틀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꾹꾹 눌러주셔서, 으아아 하고 소리 흘러나올 정도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다리를 거꾸로 들어서 탈탈 털기도 하고 ㅋㅋㅋ 허리를 비틀기도하고 ㅋㅋㅋㅋ

베트남 마사지에서 2퍼센트 부족함을 느끼셨던 분들에게 더베이 타이마사지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부모님들이 특히 좋아하실 거 같아요^^

 

 

 

 

총 평

 

 

예약없이 방문했으나 바로 마사지 받을 수 있었고, 말도 잘 통하는데다, 할인혜택까지!

깨끗한 환경은 덤이구요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혹시 소나씨 상가나 노보텔, 인터콘티넨탈, 베스트웨스턴, 특히 대실이 가능한 모조호텔까지 

그 근처 이용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더 베이 스파를 이용해보세요^^ 

 

 

더 구체적인 정보는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youtu.be/MVzBJ9HsMw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