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 블로그 최적화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 후기 및 꼭 알아야 할 팁 #하꼬

by 뿌TV 2020. 3. 23.
728x90
반응형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20일에 신청하고 3일만에 23일에 결과를 받았습니다. 결과는 보류.. 

다들 아시다시피 제가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미끌어지고 네이버 #애드포스트거절 까지 당하니 마음이 씁쓸하고 그렇네요..

이 과정을 거치면서 느끼는 것은 조급하면 오히려 돌아가는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빨리 되라고 서두르면 안되는 건데 그래서 벌 받고 있나 싶기도 하고 ㅠㅠ

딴 소리 이만 줄이고 네이버 애드포스트 거절당한 상태와 신청하기 전 꼭 알아야 할 지침에 대해 말씀드려요.

 

 

#네이버애드포스트승인보류

정확히는 저는 #애드포스트승인보류 를 받았습니다. 제가 받았던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거절 메일에 그 거절사유가 나와있었는데요, 역시나 #구글애드센스 보다 친절하네요(저격)(뒤끝) 

 

 

" 방문자(UV) 또는 페이지뷰(PV) 수가 부족합니다. 광고 매체로서의 효과를 위해 지난 달 기준 블로그의 방문자 수, 페이지뷰의 미디어 이용 지표를 심사합니다. 블로그를 활발히 운영하신 뒤 다음달에 다시 검수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헐! 지난 달 블로그 방문자수를 지표로 승인여부를 결정한다니!! 전 몰랐던 사실이예요!!

제가 네이버 블로그는 약 4년 넘게 공백기를 가지고 있었고, 다시 글 올리기 시작한건 20. 2. 27. 부터였거든요.

 

일 조회수 100은 되야할 듯..

2019년도 2월 ~ 2020년 2월까지의 월별 조회수

 

월 최고 조회수 284회ㅋㅋㅋ 평균 조회수 98회라니 ㅋㅋㅋㅋㅋ

일 별이 아니라 월 별입니다 자그마치 ㅋㅋㅋㅋㅋ 블로거로서 부끄러운 수준이네요.

이땐 글을 하나도 올리지 않을 때였죠. 그런데 지난 블로그 조회실적을 보고 애드포스트 판단을 한다니!!

 

2020. 3. 16. ~ 2020. 3. 22. 주간 조회수

이것은 최근. 일 조회수가 227회. 월 조회수를 쉽게 넘겨버렸네요. 

네이버 블로그는 하루에 한번, 못해도 3일에 한번씩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초반에는 10회, 20회, 지금은 40회씩 나오고 있어요. #티스토리 와 다르게 #네이버블로그 는 글 올리기만 하면 검색도 잘되고 조회수도 좋아요. 글만 차곡차곡 쓴다면 빠른 시일 내 일 방문객수를 높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욕심이 화를 불렀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거절.. 제가 자만하고 욕심만 부렸다는 방증이 되었네요. 한 달 정도는 양질의 포스팅을 해서 조회수를 높여서 다시 재도전해야할 것 같아요. 구글 애드센스도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로 재도전하고 결과를 기다려보는 중인데, 역시 조회수가 일 100은 넘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