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맛집 뿌셔뿌셔

대구 동성로 카페 디토르테 | 모던하고 여유로운

by 뿌TV 2020. 8. 13.
728x90
반응형

뿌-하! 뽀시래기 신혼일기의 뿌TV입니다.

오늘은 제가 방문하고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대구카페 #대구디저트카페 소개하는 포스팅!

 

디저트 덕후들 얼른 오세요!

 

 

가끔은 5천원 가까이 주고 사 먹는 커피값이

조금은 아깝단 생각이 들어요.

제가 커피 맛을 몰라서 그렇기도 하지만

길거리 2천 원짜리 커피든 편의점 커피든

풍미가 상향 평준화되서 다 좋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순간 카페를 고르는 기준은

디저트가 맛있는 곳을 찾아가게 된거죠.

 

 

 

디 토르테 : 대구 중구 공평동 위치.

동성로 태왕 스파트 맞은 편 건물 1층.

 

 

추천 이유 1. 넓고 아늑한 매장

 

youtu.be/S1NB_pcOTYo

 

2020. 1. 대구 동성로 도심 한복판에 대관람차가 생겼어요.

그 건물 바로 앞 1층에 디토르테가 있습니다. 

 

 

 

총 3층짜리 건물인데

1층은 쇼케이스 및 주문,

2층은 손님들 공간,

3층은 오픈 준비중이라는.

 

 

지금 토요일 2-3시 풍경을 보고 계신데요

일단 손님이 많이 없어서 쾌적했어요!

밥 시간대가 지났는데도 왜 이렇게 한산하지..?

여하간 저희는 너무 너무 편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의자들도 다양하고!

에어콘도 빵빵해서 더위많이타는 남편이

시원하게 오래 머물수 있었어요!

 

추천 이유 2. 매장에서 직접 굽는 다양한 디저트

 

카페 음료 퀄리티가 상향평준화되어

어디서든 어떤 음료든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디저트는 카페에서 기성제품을 비싼 돈주고 먹는게

꿀꿀이 입장에서 용납이 안되더이다ㅠㅠㅠ

 

 

디 토르테는 모든 디저트를 직접 매장에서 만드시는 듯 했어요!

타르트, 크레이프, 쿠키슈, 초코케익류는 기본 3가지 이상!

어휴 저는 합격점 100점 만점에 120점 드리고 싶네요.

 

 

크레이프는 생크림과 과일을 아낌없이 넣어서

너모 부드럽고 맛있었고요,

초코 가나슈 케익은 남편이 시켰는데

기본적으로 데워주시더라고요.. 조금 당황

초코 케익은 차갑게 드시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초코 케익 주문하실 분들은 꼭 카운터에 말씀하세요!

 

역시나 음료는 평타쳤습니다 ㅎㅎㅎ

케익먹을때 저는 무조건 뜨아 헤헤

 

추천 이유 3. 오래있어도 편안한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잘 못했던 지난 날

큰 맘 먹고 카페에 와서 뭘 할 수 있을까..

 

저희 웹툰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하고싶은 것 편하게 하면 얼마나 좋게요.

 

 

 

요즘 격투만화 보고 있는데

전개도 빠르고 예상하지 못한 전개로 나아가

남편도 저도 재밌게 보고 있는 #격기3반 추천합니다.

#네이버웹툰 #30대웹툰추천 #남자웹툰추천

 

 

그리고 #약한영웅 도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이 웹툰은 온통 남탕인데 ㅋㅋㅋㅋ 캐릭터들이 

특색있어서 더욱 정감가는 웹툰이었네요.

#웹툰추천 

 

 

youtu.be/P-_DfgI-upY

 

디 토르테 방문 후기를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타임라인 1:52 - 4:2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