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맛집 뿌셔뿌셔

상주맛집 인봉주물럭 | 신상맛집! 가족모임 최적의 가성비 끝판왕

by 뿌TV 2020. 9.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년차 신혼부부 생활중인

뽀시래기 신혼일기 뿌TV 입니다.

 

제 거주지가 경북이다 보니

경북맛집포스팅이 주로 많을 예정인데요

고향이 서울이고 국내여행을 자주 다니는 저라서

전국 맛집을 찾으면 가장 먼저 공유해드리겠다고

확실하게 약속 드리겠습니다 :)

 

 

가족모임을 위한 최적의 #상주맛집 을 찾다.

 

시어머님과 시누이께서 조카와 함께

상주에 자취하는 며느리 동네에 방문해주셨어요.

남편과 저는 일 때문에 주말부부를 하고 있거든요.

제가 직접 뵈러가야 하는건데 온 가족이 상주까지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던 만큼, 멋진 식당을 골라야겠다 다짐했죠.

 

 

위치 : 주차 걱정 없는, 상주 중앙시장 근처

 

인봉주물럭

경북 상주시 상산로 254-6 (신주소)

경북 상주시 남성동 85-41 (구주소)

 

상주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구요

무엇보다 주차 걱정이 없어요.

보실래요?

 

 

인봉주물럭 주차공간. 상주 중앙시장 바로 앞.

 

상주 중앙시장 앞에 위치한,

노란 할로겐 조명등이 예쁜 1층 건물이예요.

앞에는 유료주차장이 넓게 있는데요

식당 방문하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운전 시작하고나서부터는

주차시설 완비되어있는 곳이

최고의 장소가 되었어요 ㅋㅋㅋㅋ

#상주인봉주물럭주차

 

 

인테리어 굿! 신축 완전 깔끔한 식당

 

말씀드린 바와 같이 가족이 모이는 자리,

특히 시댁 어른들 모시다보니

더더욱 식당선택에 신중했는데요

 

인봉 주물럭은 룸도 많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완전 마음을 빼앗긴 곳이었어요.

일식 코스요리를 팔아도 손색이 없는 분위기.

 

 

 

 

룸은 24명~30명 대인원도 수용이 가능할 정도의

넉넉한 공간이었는데요,

평일 오후에 홀에는 사람들이 꽤 있었지만

저희를 위해 이 대형홀로 안내해주셨어요.

꼬맹이가 있어 아늑한 공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셨던 거겠죠? 사장님의 배려에 감동ㅠㅠ

그리고 당연히 아이 보조의자가 있습니다.

 

 

주메뉴 : 돼지주물럭과 한우불고기

 

 

메뉴가 상당히 직관적인데요

돼지고기 제육볶음같은 인봉주물럭이 대표메뉴.

돼지고기가 싫다면 한우 불고기도 팔아요.

양념고기가 싫다면 구워먹는 등심도 팔죠.

메뉴가 많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게 배치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메뉴 구성을 보자니..

사장님 마케팅 구성을 정말 잘하시는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대표메뉴

  • 인봉 주물럭

    8,000 원

  • 한우 불고기

    11,000 원

  • 한우 등심

    17,000 원

  • 돼지 김치찌개

    7,000 원

  • 한우 국밥

    7,000 원

 

메뉴 구성에 눈물이 날 정도.

사장님 이 가격에 이퀄리티에 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십쇼ㅠㅠㅠㅠㅠㅠㅠㅠ

 

반찬 퀄리티가.. 한식 코스요리 뺨쳐요ㅠㅠ

 

 

메인 메뉴가 1인분 8천원인 돼지주물럭이라

밑반찬은 1도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반찬이 너무 정갈하게 나와서 

또 한번 놀라고 맙니다 ㅠㅠㅠㅠㅠㅠ

 

 

잡채

장어강정

지단말이(너무 색이 예쁘죠ㅠㅠ)

가지튀김

단호박졸임

사라다

감자채볶음

오이냉국

김자반

고구마줄기볶음 등등..

 

이 뿐만 아니라 쌈채소 깻잎에 김치

이 밑반찬 전부 무한리필이 가능하단 사실!

사장님, 진짜 솜씨가 좋으시네요!

 

 

4인분을 시켰습니다. 32,000원 어치.

 

대망의 인봉주물럭 !

캬ㅠㅠ 배신때리지 않을 비주얼입니다.

 

저희는 4인분을 시켰는데

성인 4명이서 충분히 배터지게 먹었어요.

하나 더 추가했으면 클날 뻔 했구요.

 

시래기 된장국 + 공기밥이 단돈 1,000원.

주물럭에 식사 인당 하나씩 추가해서 먹으면

속 든든히 아주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푸짐하다.. 마음이..

 

저희 가족이 얼마나 든든하게 먹었는지 아시겠죠..?

이 정도 음식솜씨면 한우 불고기도 당연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번엔 한우 불고기를 꼭 먹어보겠어요 +_+

 

참, 포장도 가능한데요

인봉주물럭 3+1 행사를 하고 있어요.

밥 다먹고 인봉주물럭 3인분을 포장했어요.

집에가서 신나게 볶아 먹었단 후문 ㅋㅋㅋ

 

 

인봉주물럭 더 맛있게 먹는 꿀팁

 

맛있어 보여야 할텐데 큰일입니다..?

바로 마구마구 섞어먹는 것인데요.

정성들여 이렇게 많이 준비해주셨는데

밑반찬들이 남겨 버리는게 너무 싫더라구요.

그래서 전부 투하했습니다 ㅋㅋㅋㅋ

 

+ 생마늘

+ 깻잎

+ 잡채

 

넣고 볶아줬어요!

 

역시나 마지막에 사리로 당면이 들어가니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처음엔 고기만 순수하게 즐기시다가

배가 좀 부르고 맛의 변화구가 필요하다! 하면

요 밑반찬들을 적극 활용해보심이 좋겠어요ㅋㅋ

 

배만 안불렀다면 여기다

 

+ 밥 

 

볶아서 볶음밥 만들어 먹는건데

그건 미처 못하고 왔네요.

얼마나 푸짐하게 잘 먹었던지ㅠㅠㅠ

 

 

마치며. 가족모임, 공간, 분위기, 서비스, 맛
어느 것 하나 떨어짐이 없다. ★

 

인봉주물럭은 

공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가족모임하기에 최적인데다

1인분 8천원~1.1만원 선에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뭐 하나 흠잡을데가 없었어요.

 

더더 많이 흥해서

오래오래 롱런하셨음 좋겠습니다.

 

 

오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 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댓글도 항상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언제든 주저없이 문을 두드려주세요!

 

지금까지 #상주데이트코스 #상주맛집리뷰

뽀시래기 신혼일기 #뿌TV 였습니다.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