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맛집 뿌셔뿌셔

대구 쉑쉑버거 방문 꿀팁 | 웨이팅 쉑쉑버거 주차 | 뉴욕 쉑쉑버거와 비교해봤다.

by 뿌TV 2020. 8. 30.
728x90
반응형

뿌-하! 뽀시래기 신혼일기 #뿌tv 입니다.

쉑쉑버거는 전국에 매장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저는 #강남쉑쉑버거 #뉴욕쉑쉑버거 갔었어요!

이번에 #대구쉑쉑버거 도 다녀왔는데요

대구에서 #쉑쉑버거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방문후기와 주차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뉴욕 쉑쉑버거 / Shake shack in NY

 

 

캐나다 토론토에서 워킹홀리데이를 할때

10시간 버스 타고 뉴욕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본고장에서 쉑쉑버거 먹어볼 기회가 있었어요!

 

 

 

그때 제 기억으로는 번이 쫀뜩쫀득! 

패티에 육즙은 기존 패스트푸드와는 달랐어요.

그도 그럴게 수제버거의 개념이 이때 생겼던 것 같아요..!

바야흐로 2012년 ㅋㅋㅋㅋ wOW

지금은 #다운타우너 #크라이버거 등

너무넘넘 맛있는 수제버거가 많죠!

 

 

웨이팅 / Waiting

 

 

 

저희는 토요일 1시에 방문하였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건물 바깥에서 약 5~7분,

건물 안쪽에서 약 10분정도 

대기했어야 했습니다.

 

TIP 일행이 있다면 일부는 대기줄에

일부는 자리를 맡아두시는게 좋겠어요.

 

 

음료 / beverage

 

 

쉑쉑버거는 밀크쉐이크에 감자튀김을

찍어 먹는 조합으로 유명한데요,

찍어먹으면 감자칩이 눅눅해져서 저는 별로..

 

그리고 밀쉐가 엄청 달아서요

햄버러강 같이 끝까지 먹기 힘들어하실수도..

 

프레시 레모네이드를 파는데

시즈널 음료인 살구 레모네이드는

새콤달콤한게 자꾸 찾게 되더라구요!

피프티/피프티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당 걱정만 아니라면.. ㅠㅠㅠㅠㅠㅠ

 

주차 / Parking

 

차를 끌고 방문하실 분들 계실거예요.

대구쉑쉑버거 위치는 동성로 골목길 정중앙,

#대구대관람차 #태왕스파크 건물 1층입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동 58-1

 

 

태왕스파크 주차장을 이용하려면

3만원이상 구매해야 3시간이 무료.

 

 

그런데 만약

- 버거만 먹고 집엔 못 가..

- 3만원이상 쓸 수 없어..

- 골목길에 차를 어떻게 끌고 들어가..

 

라고 하신다면!

공영 주차장 이용해보세요.

 

대구시립중앙도서관 공영주차장

 

대구광역시시립중앙도서관

대구 중구 공평로10길 25 

공원 안에 도서관이 있는데,

여기 지하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입구를 찾아 들어가시면 됩니다.

종일 주차값이 5,000원!!!!!!!!!

혜자한 요금입니다ㅋㅋㅋㅋ

 

 

 

공영주차장에서 태왕스파크까지

걸어서 딱 6분밖에 안걸리네요!

 

저희가 1시에 방문했을땐

지하 2층에 주차할 공간이 넘쳤는데

오후 4시쯤엔 3층까지 차가 빽빽했어요.

방문시간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근처에도 많은 노상 주차장들이 있으니

주차필요하신 분들 꼭 체크해보세요.

 

 

주문 꿀팁 / TIP

 

 

쉑쉑버거는 패티 2개 들어가는 것보다

싱글패티가 덜 짜고, 야채도 있어서 덜 느끼해요.

 

그런데 다들 프라이 포테이토 시키실거죠?

감자튀김은 일반/치즈 로도 시킬 수 있는데요

다른 말씀이 없다면 치즈는 뿌려주시는데

따로 달라고 하면 용기에 담아주세요!!

 

부먹보다 찍먹이 더 좋은 이유는

감자튀김에 흡수되서 눅눅해지는 걸 방지하고

치즈를 더 효율적으로 쓸 수 있어요..

맘껏 찍어먹어도 엄청 남았어요 치즈 ㅠㅠㅠ

 

 

마치며 / Ending

 

 

패스트푸드 지겨우신 분들,

쫄깃한 번을 먹고 싶은 분들,

색다른 햄버거를 먹고 싶은 분들

한번쯤은 방문해볼만 합니다.

가성비가 떨어지는 건 아쉬워요 :p

 

youtu.be/P-_DfgI-upY

 

영상으로 보는 방문후기!

오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로 성원보내주세요!

다음 대구글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